DB Multiverse

News: Next chapters!

Not for profit! This comic is not sold online and its authors are NOT paid to do it.

→ → Reading direction → →

다음 업데이트까지 남은 시간: 22시간, 27분

내게 먹을 것을 다오.
내게 비는 소원인가?
그렇다.
자, 행성을 하나 창조했다.
으윽... 생명체도 없고... 아무 맛도 안 나는군! 겨우 순간의 허기만 달랬을 뿐이야!
하지만 이제 남은 게 이것 뿐이니...
그 후...

행성 하나가 아니라, 수백만 개를 만들어 다오!


내겐 그 정도의 힘이 없다. 하나 정도 만드는게 고작이다.

그럼 생명이 넘쳐나는 행성을 하나 만들어 다오!


생명을 창조할 수는 없다.
망자도 부활시킬 수 있는 것 아니었나?

망자들 또한 한때 살아 있던 존재들이다. 넌 산 자도, 죽은 자들의 영혼도 먹어 치웠지. 이제 이 우주에 남은 거라곤 우리 둘뿐이다. 더 이상 부활시킬 존재 자체가 남아있지 않다.

해결책이 필요하다! 그게 내 소원이다.

전사들을 먹어라. 그 다음은 나를 먹어라.

임시방편일 뿐이다!
이 우주엔 말 그대로 아무것도 없다. 넌 네 스스로 무덤을 판 것이다.
XXI는 가끔씩 맛 없는 행성을 먹으며 서서히 시들어 갔다. 천천히, 아주 천천히...
Picture by:

Steve Vandervorst      

2시간, 32분

Next chapters!

[img][img]On monday, the main story continues!
Asura and Veguito, Salagir and the translators worked hard to meet the deadline.

After, next special about Baddack, in full colors! by thebritwriter.

Then after, XXI story, final part! If... it's finished on time ^_^l (it will, because Arcady Picardi never fails!)

Comment on this news!

DBMultiverse
페이지 2711
[banner]
덧글을 읽어오는 중입니다.
Language 공지사항 만화 읽기 작가 소개 RSS피드 팬아트 자주하는질문 Tournament Help 각 우주 정보 리스트 보너스 이벤트 배너
EnglishFrançaisEspañolItalianoPortuguês BrasileiroDeutschEspañol LatinoCatalàPolskiPortuguês日本語MagyarNederlands한국어Euskeraاللغة العربيةTürk中文LombardVènetoΕλληνικάעִבְרִיתSvenskaCorsuGalegoРусскийLietuviškaiLatineRomâniaDanskSuomiHrvatskiNorskWikang FilipinoБългарскиBrezhonegTiếng Việtсрпски X